Andy Blog (주위에 빛에되게 해 주세요)  
Front Page
Tag | Location | Guestbook | Admin   
 
Category :'graffiti/맛집'(12)
2010.08.21   어죽
2010.06.16   성민양꼬치) 고량주 한잔
2010.06.05   맛있는 이탤리안 레스토랑) 블루밍 가든
2010.06.03   최고의 소고기등심을 자랑하는 ) 왕십리 대도 식당
2010.06.03   분위기 있는 맛집?) Grill H
2010.05.12   최고의 술안주집) 닭발 예찬
2010.04.27   서래마을 July 프랜치 레스토랑
2009.12.21   [다양한 차] Tea for Two
2009.12.21   [칼국수] 연희동 칼국수.
2009.10.16   이태원 - 괜찮은 쿠키/빵 집
2009.10.16   이태원 - 옛집 국수
2009.10.16   [채식요리점] 오세계향


어죽
어죽이 먹고 싶어, 집근처의 어죽집을 찾아보았다.

맛집중 목동에 있는 : 초평도 민물장어 & 어죽 : 2692-0226이 있다. 맛집인가 보다. 사람들이 많이 블로그에 올렸다.

전화해 물어보니 그냥 어죽만은 안되고, 민물장어 먹었을때 후식으로 나오는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주말에는 안나온다고 한다.


그 다음 찾은곳이 - 목동 - 지리산 어탕국수이다. 2652-1277
조미료 사용도 없고, 맛도 있다고 한다. 오늘은 여기로 당첨이다.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성민양꼬치) 고량주 한잔
양 고기 냄새가 나지 않는 양꼬치 맛집중 하나인 성민양꼬치
화교가 하는거로 알고 있고, 그래서 왠만한 중국요리들도 다 있으며,
탕수육같은 경우 우리가 주로 먹는것은 사천식인데, 여기는 광동식으로 찹사로 입힌 탕수육이 제공된다.

잔술로 먹는 여기의 고량주도 괜찮은 편이다.

찾아가는길 : 서울대 입구역 2번출구로 나와 ~ KFC옆의 골목으로 좌회전해서 150미저 정도 직전 우측에 있음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맛있는 이탤리안 레스토랑) 블루밍 가든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6014 KTB Network 빌딩 (지하1층)
전화 : 3466-1962

www.dinehill.co.kr

저녁 코스 요리 : 58,000원 + Tax10% (현대카드 행사기간동안 50%할인)
각 코스 요리마다 맛도 좋다, 하지만 코스 종류와 양이 많은 편이여서 너무 배부른 느낌이 많이 들었다.

그리고, 스테이크는, 연어스테이크 보다는 립아이나 뉴욕 스트립, 이 더 맛있는 것 같다.
가장 맛있었던 것은 단호박으로 만든 스프였는데, 요리법을 물어보니, 닭육수를 만들고 이것과 호박을 곁들이고, 율무 거픔같은것을 올리고 했다는데, 아주 복잡한듯 하다.

음식 질은 대부분 만족스러웠고
분위기는 July나, DrillH에 비해 고급스러움이 떨어지는 편이였다.

여기 피자도 맛있다고 한다, (피자는 18000~ 20000원 정도 수준인듯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최고의 소고기등심을 자랑하는 ) 왕십리 대도 식당
40년 전통이라는 대도 식당.

고기 메뉴는 달랑 : 등심 (1인분당 : 3,8000원), 그리고, 다먹은다음에 시켜먹는 볶음밥(+2,000원)

완전 장사 잘됨 쉬지 않고 손님들 오며, 거의 이일대를 대도식당이 다 사버렸다는 말이 거짓이 아닌것 처럼, 별관부터 해서, 일대 건물들이 모두 대도식당임,

주차는 대 놓으면 알아서 발레 파킹해주고,

분위기는 그냥 시골 식당에서 깔끔한 식당 분위기.

고기는 맛있는편, 이고기에,
볶음밥은 ( 내가 보기에는 깍두기 국물이 핵심인것 같은데.. 암튼 맛있음)

뭐 먹을만한 것 같으며, 체인도 많이 생겼다고 하지만, 가본사람들 말에 의하면, 왕십리의 고기맛이 안난다고함.

지하철 이용시 : 상왕십리역 2번 출구에서 이리저리 골목

서울시 성동구 홍익동 431
전화 : 02-2292-9772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분위기 있는 맛집?) Grill H

위치 :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92-8 소봉빌딩 8층
www.grillH.com
전화 : 02-3446-5547

저녁 코스요리 중. : 랍스터 칵테일 맛 괜찮음, 스테이크는 미디움 래어 정도가 적당한듯

내부 분위기는 고급스럽지만, 밖에 분위기는 보통임

가격 : 1인당 5만원 ~ 6만원 정도 예상하면 될듯.

city카드 할인 행사기간중에는 : 3만원으로 저녁 코스 즐길수 있었음.
(*이 가격대 성능비는 최고 이지만 이것은 일시적 행사일뿐!)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최고의 술안주집) 닭발 예찬

마포역 1번 출구에서.. 음.. 그다음은 쫌 복잡..
서울시 마포구 토정동 3-30 , 02-719-9595

먹는법:
1. 나온 생달걀은 옆에 가서 직접 후라이를 해먹는다.
2. 주먹밥은 직접 맛나게 주먹밥을 만들어 준비해 놓는다.
3. 닭발은 그 위에 올려 먹는다.

주먹고기도 참 맛나고, 똥집도 정말 맛있다.
매운것으로 시켜도 아주 적당히 맛있는 정도로 맵기에 추천할만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서래마을 July 프랜치 레스토랑

한국의 식재료를 고집스럽게 찾아다니며, 프랑스풍의 음식을 하는 July레스토랑, 많은 사람들의 평이 좋은 편이며, 가격과 분위기도 괜찮은 편인듯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다양한 차] Tea for Two
다양한 차와, 커피, 베이커리.
피아노 연주할수 있고,
지하 1층 커피샵
1층 베이커리
2층 연인 피아노 연주 가능
3층에서는 사장님이 하프연주 해주는곳

http://www.t42.co.kr/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칼국수] 연희동 칼국수.

소고기 수육과,
칼국수가 아주 맛있는집,

주소 :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1동 132-29번지
전화 : 333-3955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이태원 - 괜찮은 쿠키/빵 집
분위기 매우 괜찮다고함,
위치 : 한강진역 8번출구

<퍼온글>
토요일, 아직 친구네 집들이를 가기 전..머리를 자를까 말까를 고민하다가...
집에서 진상을 피고 앉아있는 중에 걸려온 전화, 남는 시간 함께해요!
그래서 후다닥 준비하고 이태원으로..저희 집에서 걸어서 15-20분쯤 걸립니다.
택시로는 기본요금, 막히면 2500원정도..암튼 해밀턴 앞에서 그녀를 만나 한강진역쪽으로 갔습니다.
올만에 나리식당에서 밥을 먹고 싶었고(사람을 만나면 무조건 밥을 먹자는 요즘 저의 행태)
그리고 그 후엔 부른배를 치며...커피도 마시고 싶었는데..암튼 나리식당에 들려서 밥을 먹고
Passion5가 주 목적인 글이니 나리식당 밥은 나중에 다시 따로 포스팅하는 걸로 하고..암튼..

가게 포스가 장난이아닙니다 일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Passion5입구인데 이것만 봐서는 뭐가 대단한지 잘 모르시겠죠?

이게 이 쪽에서 보면 그냥 평범할 수도 있는데 건물에 들어가려는 순간 보입니다. 흔히 구경해볼 수 없었던 뭐라고 해야하나..엄청난 샹들리에가..밤에보면 더 이쁘겠지만 낮에 간거라 어쩔 수 없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앞에는 삼성미술관이 있고 월간미술 사무실건물이 있는데 이 건물 앞에서는 맥도 못출 거 같은
사진에 Passion5에서 일하시는 분이 같이 찍히셨네요. 여기는 들어가는 입구부터 사진찍는 분들 많습니다.
처음 도착해서 보니 손님이 많은데 대부분이 테이크아웃을 많이 해서 그런지 테이블은 규모에 비해 협소..
그래서 웨이팅을 걸어두고는 그녀와 저는 푸딩을 구경하기 시작했습니다. 매장내에서는 사진촬영 금지..
그래서 찍지는 못하고 로얄푸딩하나랑 딸기푸딩을 하나 사들고는..아직 자리가 나지 않은 관계로
밖으로 다시 나와서 푸딩을 찍었습니다.. 이 맛은 설명을 못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딸기푸딩이랑 로얄푸딩..(오리지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딸기푸딩만 따로?

일단 로얄푸딩은 기본적인 푸딩에 에스프레소만 아래 들은 것인데 이게 맛이 어땠다면...
직접 맛을 보기 전에는 이 기막힘을 절대..글로는 알 수 없습니다. 딸기푸딩도 두 말하면 잔소리일뿐입니다.
밖에서 주접을 떨며 푸딩을 호들갑스럽게 비우고 난 뒤..수제초콜릿 매장 구경하자며 들어갔는데
그 사이에 자리가 났다는 전화가 와서 테이블 잡으로 고고싱..수제잼과 초컬릿은 나중으로 미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쇼콜라케이크랑 홍차딸기케이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센차가 있더군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흑..저 쇼콜라 완소완소

우선 매장에서는 이 두개를 사오고 차를 주문하면서 산딸기치즈타르트를 시켰는데요..
지난번 미얌미얌에서 먹은 그것과는 전혀 다른 포스..특히 옆에 곁들여진 아이스크림이 정말 너무 맛났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왠지 먹어도 먹어도 배가 부를 거 같지 않은..이 케이크들 속에서 어찌나 즐겁고..행복하던지 ㅋㅋㅋ
저 아이스크림은 정말 너무 맛있었다는 말을 두번 강조할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스크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쇼콜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딸기치즈타르트

그래서 여러분이 정말 괴롭겠지만..접사까지 했습니다. 자 저의 사악함에 다시 한번 경악해주세요.
그리고 전 이제 친구가 올라오면 무조건 여기도 같이 소개하는 코스로 바로 집어넣었습니다.
마녀, 단풍나무 그리고 Passion5 여기는 필수 코스로...센차를 맛보게 해드립니다..음허
이 녹차 너무 진하지 않으면서 약간의 말차느낌인데 아이스로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특히 저 컵이..
보는 이로 하여금 더욱 마시고 싶게 만드는 묘한..포스를 갖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차케이크를 스윽...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녀의 커피 이티오피아드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커피맛이 상당히 좋습니다.

그리고 쇼콜라케이크요..분명 케이크는 밀가루로 만들어진 것인데...전체가 다 설탕은 아닌데요.
세상에 보기엔 단단하고 거칠게 생겼던 그 아이에게 포크를 대자 스르륵...들어가버립니다.
그리고 입에 넣으니...치아는 필요가 없습니다..혀에 닿는순간 흔적도 없이 사라집니다..스르륵...
게다가 너무 단것엔 거부감 있는 저에게는 정말 딱 맞는 달기, 적당한 아마사였다는 것.

안보기를 권장드려요;

여기서 찍은 제 사진이 진짜 많지만...맛난거 보다가 제 얼굴보면 다들 울컥하실 듯 해서...ㅡ.ㅡ;
그렇다고 이건 공개안한것도 한것도 아닌 어정쩡 애매..

푸딩은 개당 2700원 정도, 조각케이크는 3500원~부터 있구요. 특히 여기서 저를 미치게 만들었던 케이크 이름이 딸기한입가득...이란 이름의 케이크였습니다. 매장 안이라서 사진은 못찍었지만 꼭 저 애를 먹어보고 말겠단 굳은 결의를 다지게 만드는 데...38,000원입니다. 어흑...가격이;; 차마 한입가득 느껴볼 수 없는 포스인겁니다. 근데 이름이 정말 장난아니지 않아요. 딸기 한 입 가득~! 이라니!!!!

자세한 평가는 그녀의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이태원 - 옛집 국수
옛집 국수

위치 : 지하철 , 삼각지역 14번 출구 에서..
특징 : 매우 허름하고 오래된 건물에 있음.

가격 저렴함, 면발 매우 쫄깃쫄깃

전화 : 794-8364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로1가 231-23호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채식요리점] 오세계향
15년 채식 외길
위치 : 인사동 - 쌈지길 근처

특징 : 모든것이 채소를 사용하였다는 부분,
맛나는거 : 짜장면도 맛있고, 버섯으로 만든것도 고기 같고.. 뭐 이리저리 좋은편.

주소 : 서울 종로구 관훈동 59(인사동) ,
전화 : 735-7171

www.go5.co.kr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BLOG main image
 Notice
이 블로그에 대하여..
시즌#5 원칙
시즌 #5를 준비하며..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19)
profile (2)
Season#1:Computer (21)
Season#2:Finacial (8)
Season#3: Enlightenm.. (16)
Season#5:충만한삶 (1)
Study (15)
Memories of leisure (22)
graffiti (31)
...Personal (0)
 TAGS
Paper MVP MVP Global Summit Book Miami SnowBoarding AVAR2007 KeyWest kernel VB2007


 Calendar
«   2021/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Entries
덕영씨를 사랑해 주⋯ (25)
먹는 즐거움 (47)
텔레비젼에 나오는⋯ (8)
드디어 집에 돌아왔⋯ (13)
[당분간 치료 기간⋯ (9)
목욕법 - 저체온이⋯
늘 사람을 얻는 분⋯
면역 운동에 대한⋯
시즌 #5를 준비하며⋯ (3)
가장 간단한 봉사의⋯ (1)
10시간의 대수술과⋯ (5)
챙김을 받기 보다는⋯
남들에게 편안함을⋯
내 감정을 표현할줄⋯
2차 항암치료 (2)
욕심을 버려 무리하⋯
오늘에야 깨달은 인⋯
죽음은 언제나 바로⋯
남과의 거래에 있어⋯
건강이보배 : 하루⋯
 Recent Comments
아저씨... 오늘 저⋯
안랩가고싶어요 - 01.13
귀한 깨우침을 선물⋯
pskpassion - 2012
지금 이 땅에 게시⋯
passion - 2012
좋은 발자취보고 갑⋯
마틴한 - 2012
안철수교수님강의를⋯
라파엘로 - 2012
 Recent Trackbacks
visite site
visite site
 Archive
2011/04
2011/02
2011/01
2010/11
2010/10
2010/09
2010/08
2010/07
2010/06
2010/05
2010/04
2010/03
2009/12
2009/10
2009/03
2009/02
2009/01
2008/09
2008/08
2008/06
 Link Site
AndyJung's Page
Linkedin - public profile.
Sleek.
 Visitor Statistics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Total : 142,093
태터툴즈 배너
rss